수디오 톨브(TOLV) “추석 이벤트”

수디오 톨브(TOLV) “추석 이벤트”


수디오 톨브(TOLV) “추석 이벤트”


스웨덴 이어폰 브랜드인 “수디오”에서 추석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추석 이벤트 기간에 수디오 제품을 구입하면 다양한 제품을 무료로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수디오의 플래그십 모델, 톨브(TOLV)”


현재 수디오의 플래그십 모델은 “톨브(TOLV)”라는 완전 무선 이어폰입니다. 수디오 톨브는 이전 모델인 수디오 니바(NIVA)에 비해서 획기적으로 발전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디오 니바가 가지고 있던 단점을 확실히 보완해서 나온 제품이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


기존 수디오 니바가 가지고 있던 단점인, 배터리 용량을 확실히 개선했고, 케이스에서 꺼내면서 켜고 꺼야 했던 불편함도 완전히 날려버린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디오 톨브에서는 이어폰을 케이스에서 꺼내면 마지막으로 페어링 되었던 기기에 자동으로 연결이 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니, 더욱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7시간 사용 가능, 최대 4번 충전 가능한 케이스”


이어폰은 한 번에 최대 7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스는 기존의 니바에 비해서 크기는 작아졌지만 더욱더 강력한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는데요. 케이스를 활용해서 최대 4번까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한번 완전 충전을 해놓으면, 한 번에 28시간 동안 연속으로 재생이 가능하기도 하답니다.


실제로 이 차이는 엄청난데요. 기존 모델은 사용하다 보면, 배터리가 닳아서 어쩔 수 없이 충전한 뒤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었다면, 톨브의 경우에는 배터리가 방전되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7시간을 채 쓰기도 전에 이어폰을 귀에서 빼야 하는 상황이 많이 발생한다고 할 수 있으니까요.


아무튼, 수디오 톨브에 대한 이야기는 이미 이전에 자세히 살펴본 바 있으니, 이 정도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수디오 톨브(TOLV)라는 이어폰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한 번 클릭해보세요.


완전 무선 이어폰 수디오 톨브 : https://theuranus.tistory.com/6026




“빨라진 배송”


그리고 이제 수디오 제품은 예전보다 더 빠르게 배송이 됩니다. 바로 우리나라에 있는 물류창고에서 배송이 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예전처럼 북유럽에서 날아오느라고 시간을 소비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온라인에서 제품을 주문하더라도 빠르게 배송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할 수 있겠지요.




“추석 이벤트”


수디오에서는 이번 추석을 맞이해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9 추석 감사제”라는 이름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3가지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5% 제품 할인, 2019 토트백 무상 증정, 여권 케이스 무상 증정의 이벤트가 진행 중인 것이지요.

   

기한 : 2019년 9월 2일 - 2019년 9월 15일


혜택 1 : 제품 15% 할인

혜택 2 : 2019 토트백 무료 증정

혜택 3 : 2019 여권 케이스 무료 증정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물건을 구입하면서, 아래의 코드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코드는 바로 “Happychuseok”입니다. 제품을 구입하면서 이 코드를 입력하면, 할인 혜택과 동시에 다양한 선물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답니다.


여기까지, “수디오 추석 이벤트”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수디오 톨브(SUDIO TOLV)“


수디오 홈페이지 : http://www.sudio.com

수디오 추석 이벤트 코드 : Happychuseok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