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백팩 “가스톤 루가 클래시 블랙”

여자 백팩 “가스톤 루가 클래시 블랙”


여자 백팩 “가스톤 루가 클래시 블랙”


북유럽의 감성이 느껴지는 “가스톤 루가”라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가스톤 루가는 스웨덴 브랜드로 창립자인 칼이 여행 중 “가스톤 루가”라는 이름의 프랑스인으로부터 받은 영강에서 만든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스톤 루가의 여러 제품들...”


가스톤 루가에는 여러 가지 제품이 있는데요. 대부분의 제품이 남녀공용이지만, 딱 한 가지인 “클래시(CLASSY)” 제품만 여성용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다른 제품은 모두 남녀공용으로 남자든 여자든, 아무나 사용해도 이질감이 없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지요.



“홍콩 여행을 함께 했던 가스톤 루가의 프로퍼 제품”


저는 예전에 홍콩 여행을 할 때, 가스톤 루가의 제품을 이용했던 적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하고 있는 “클래시” 제품은 아니고, “프로퍼”라는 이름의 제품이었는데요. 당시 이 제품을 여행에 이용한 이유는 간단했습니다. 바로 백팩 뒤쪽에 보면, 여권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있었기 때문이지요.


여행 중에 아무래도 여권을 자주 꺼내야 하는데, 이렇게 여권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안전한 곳에 자리를 잡고 있었기 때문에 이 백팩을 가지고 여행을 하기로 결심했었습니다.


가스톤 루가 프로퍼 블랙 : https://theuranus.tistory.com/5840


가스톤 루가의 프로퍼 블랙에 대한 내용을 보러 가시려면 위의 링크를 타고 가시면 된답니다.


△ 이벤트로 받은 투명 가방


“여성 전용 백팩, 클래시 블랙 & 블랙”


이번에는 여성 전용 백팩을 한 번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가스톤 루가 백팩 시리즈는 모두 캔버스에 가죽을 조합한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가벼우면서도, 가죽으로 포인트를 주어서 너무 가볍지만은 않은 콘셉트의 제품이라고 할 수 있지요.


특히, 요즘에는 노트북을 많이 사용하는데, 노트북을 충분히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고 있는 백팩이라고 할 수 있지요.




“여권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


여기에 제가 기존에 사용했던 제품인 “프로퍼 블랙”과 마찬가지로, 여권을 안전하게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뒤쪽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해외여행을 나가는 경우에도 이 주머니에 여권을 넣고 나갈 수 있기도 하지요.


캔버스와 가죽이 절묘하게 조합된 북유럽 스타일의 가방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현재 이벤트 진행 중”


가스톤 루가는 현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도 합니다. 이벤트 기간에 아래의 쿠폰번호를 입력해서 구입하면, 여행용 투명 가방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 제품 가격에서 15%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기도 하지요.


여기에 기본적으로 “가스톤 루가” 사이트에서 구입하게 되면, EU 이외의 국가에서 구입을 하게 되면 20% 할인된 금액(현지 부가세)에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가스톤 루가”


홈페이지 : https://gastonluga.com

가스톤 루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astonluga/

할인 코드 : ghl15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