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 조용한 카페 “스타일커피”

수원 영통 조용한 카페 “스타일커피”


수원 영통 조용한 카페 “스타일커피”


수원 영통 망포역 아파트 단지 근처에는 의외로 인적이 드문 듯한 곳이 있습니다. 바로 당암 지하차도 위쪽에 있는 길인데요. 이 곳은 도심 지역이지만, 도심지역이 아닌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한적한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당암 지하차도 위쪽에 한적한 카페”


당암 지하차도 위쪽에 있는 건물 1층에는 한적한 느낌의 카페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스타일커피”라는 이름의 커피점인데요.


누가 봐도 한적한 동네에 있는 조용한 카페 같은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어떻게 보면 참 재미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근처에서 걸어서 3분도 안 되는 거리에 있는 “더 판타지움” 건물에 있는 스타벅스는 사람들로 넘쳐나는 모습인데, 이 곳에서는 이렇게 한적한 느낌을 받을 수 있기도 하니까요.










“작은 규모의 카페”


스타일커피는 한적한 동네에 있는 작은 규모의 카페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 곳에서 커피를 한잔 하게 되면, 마치 시간이 조금 더 천천히 흘러가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어쩌면 자연스럽게 카페 사장님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지도 모르지요.


도심 속에서 간혹, 시끄럽고 번잡한 카페에서 벗어나서 한적하고 조용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은 곳이 아닐까 합니다.


“수원 영통 스타일커피”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200번길 75

전화번호 : 031-205-0128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도심 속의 한적한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