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문구 & 완구 할인매장 “우림문구”

수원 문구 & 완구 할인매장 “우림문구”


수원 문구 & 완구 할인매장 “우림문구”


새 학기를 준비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문구류를 구입하게 됩니다. 게다가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자연스럽게 문구류뿐만 아니라 완구류에도 관심을 갖게 되지 않을까 하는데요.


수원 권선구에 이렇게 문구류와 완구류를 할인해서 판매하는 곳이 있습니다. 엄청나게 큰 규모는 아니지만, 적당히 큰 규모의 문구류 & 완구류 도매점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지요.



“수원 권선구에 있는 우림문구”


바로 수원 권선구에 있는 우림문구라는 곳인데요. 이 곳에서는 한 건물 전체에서 문구류와 완구류를 취급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찾는 방법은 그다지 어렵지는 않은데, 들어가는 입구가 대로변에 있어서 미리 준비를 잘하고 있다가 들어가야 합니다. 차로 가는 것이 아무래도 편한 위치에 있는데, 저도 처음에는 이 곳을 가려다가 길을 지나치고 다시 돌아서 들어올 수 있었으니까요.








“문구류가 주로 있는 1층”


건물은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1층에는 주로 문구류가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필기구와 같은 물건들을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1층이었지요.







“완구류 혹은 장난감이 있는 2층”


2층은 주로 완구류가 있었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장난감들이 많이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데커레이션을 할 때 사용할 만한 재료들이 있기도 했었지요. 그리 작은 규모의 가게가 아니다 보니 다양한 물품을 찾을 수 있는 것이 인상적인 곳이었습니다.


아이들의 문구류나 완구류를 구입할 필요가 있다면 한 번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 곳입니다.


“수원 우림문구”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수인로 334

전화번호 : 031-294-3866

영업시간 : (평일) 9:00 - 20:30 / (토, 공휴일) 9:00 - 18:00 /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도매 문구점, 완구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