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 정통 중국집 “이향각”

수원 영통 정통 중국집 “이향각”


수원 영통 정통 중국집 “이향각”


수원 영통 망포역 근처에는 의외로 한적해 보이는 곳이 있습니다. 당암 지하차도가 지나는 길 위에 있는 곳이 바로 그곳인데요. 이 곳에서는 의외로 재미있는 모습을 볼 수 있기도 합니다.



“한 건물 1층에 중국집이 2곳 있는 건물”


바로 이 곳 건물 1층에서는 중국집을 2곳 찾아볼 수 있는 것이지요. 한 건물에, 그리고 한 지붕에 중국집이 두 곳이 있다니, 조금 당황스러울 수도 있는 그런 곳인데요.


중국집이 두 곳 있다고는 하지만, 메뉴가 조금씩 다르다고 합니다. 이향각이라는 곳은 정통 중국요리를 판매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고, 다른 한쪽인 짜짜루는 우리가 흔히 중국집 하면 생각나는 짜장면 등의 배달음식을 주로 판매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훠궈 등의 정통 중국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향각”


아무튼, 이번에는 1층 가장 잘 보이는 곳에 있는 중국집인 이향각을 방문해보았는데요. 이 곳에서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중국집에서 볼 수 있는 요리와는 달리 “정통 중국요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주방장이 중국에서 오신 분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중국 정통 요리를 우리나라에서 판매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하지요.


메뉴는 훠궈 등의 다양한 중국요리가 있는데, 저는 이날은 간단하게 계란 볶음밥을 맛보았습니다. 볶음밥이라 크게 이국적이지 않은 음식이었지만, 훠궈 등의 다른 음식은 정말 중국에서 맛볼 수 있는 정통 중국식 요리이기에 중국 정통 요리가 생각날 때 방문하면 괜찮을 곳이 아닐까 합니다.


“수원 정통 중국집, 이향각”


주소 :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 200번길 75 1층

전화번호 : 031-204-1681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마라탕, 훠궈 등 정통 중국요리 전문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