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 “스타벅스”

수원 영통 “스타벅스”


수원 영통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번화가 곳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서울의 번화가에서는 한 장소에서도 여러 곳의 스타벅스가 모여있는 것을 볼 수 있기도 하지요.


수원 영통은 수원의 번화가 중의 한 곳으로 손꼽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그런데, 의외로 영통에서는 스타벅스를 쉽게 찾을 수 있는 편은 아닙니다.



“수원 영통에 있는 스타벅스”


수원 영통에서는 의외로 스타벅스를 쉽게 찾을 수 없는 편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는 오히려 스타벅스 외의 커피점, 백다방, 메카커피, 이디야 커피 등의 커피점을 찾을 수 있는 편이고, 스타벅스는 어떻게 보면, 번화가에서는 조금 떨어진, 오히려 주택가에 가까운 곳에 자리를 잡고 있는 편이지요.


그래도, 스타벅스가 대로변에 있어서 눈에 띄기는 하는 편입니다.






“수원 영통 하우스토리 아파트 옆에 있는 스타벅스”


영통에 있는 스타벅스는 하우스토리라는 아파트 옆에 있습니다. 훼미리타워 1층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 이 정도면 제법 넓은 편이라고 할 수 있긴 하지만, 그래도 망포역에 있는 스타벅스와 비교해본다면, 다소 아쉬움이 남는 규모라고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래도 이 곳 역시도 스타벅스이니, 다른 스타벅스점과 크게 다를 것은 없습니다. 편안하게 콘센트를 활용할 수 있고, 무선 인터넷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지요.


“수원 영통 스타벅스”


주소 :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617 웨미리타워 1층

전화번호 : 031-201-1880

홈페이지 : https://www.istarbucks.co.kr/index.do

주차공간 : 있음

영업시간 : (월-토) 7:00 - 22:00 / (일) 8:00 - 22:00

특징 : 프랜차이즈, 스타벅스, 무선 인터넷, 콘센트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