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롯데몰 “명동가츠라”

수원역 롯데몰 “명동가츠라”


수원역 롯데몰 “명동가츠라”


수원역과 맞닿아 있는 롯데몰에서는 다양한 먹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수원역 롯데몰에는 특히 지하 1층과 3층에서 식당을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요. 명동가츠라는 “3층”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일본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명동가츠라”


수원역 롯데몰에 입점해있는 업체는 아무래도 어느 정도 입증이 된 업체들이라고 할 수 있을 텐데요. 그래서 프랜차이즈 식당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볼 수 있는 명동가츠라 역시도 프랜차이즈 식당인데요. 그래서, 다른 곳과는 크게 차이가 없지만 그래도 무난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에서 편하게 맛볼 수 있는 식당”


이런 쇼핑몰에서 찾을 수 있는 식당은 사실, 엄청나게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식당보다는 무난하게 적당한 맛을 제공하는 식당이 주를 이룬다고 할 수 있는데요. 명동가츠라 역시도 그런 곳 중의 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실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어서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히는 곳이 아닐까 하지요.






“다양한 일본 음식을 취급하는 명동가츠라”


저희는 이날 세트메뉴를 주문했는데요. 메뉴는 “탄탄멘, 가츠동, 로스까스”로 이루어진 메뉴였습니다. 가격은 28,000원 정도로 무난한 편이라고 할 수 있었네요.


음식도 전체적으로 무난한 편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적당한 맛에 적당한 양이 제공되었으니까요.


여기까지, 수원역 롯데몰 3층에서 찾을 수 있는 명동가츠라였습니다.


“수원역 롯데몰, 명동가츠라”


주소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3층

전화번호 : 031-8066-1827

영업시간 : 10:30 - 21:00 (롯데몰 영업시간 10:30 - 22:00)

주차 공간 : 있음 (롯데몰 유료)

특징 : 프랜차이즈, 일식, 롯데몰 안에 있는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