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업 디스플레이 “EANOP HUD MIRROR 04”

헤드업 디스플레이 “EANOP HUD MIRROR 04”


헤드업 디스플레이 “EANOP HUD MIRROR 04”


자동차에 적용되고 있는 미래 기술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현재에도 사용할 수 있는 기술로는 “HUD”라고 불리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장치를 꼽을 수 있습니다.


“차량 운전을 도와주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기존에 자동차에 부착되어 있는 계기판에서 벗어나서, 운전 중에 운행 정보를 운전자가 보는 시야에서 가까운 곳에서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장치입니다.


차량 운행 속도를 확인하기 위해서 기존에는 계기판을 확인해야 했다면, 같은 정보를 이제는 자동차 유리에서 확인할 수 있게 되는 것이지요.



“가성비로 유명한 EANOP”


차량용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EANOP”라는 회사가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가성비가 좋은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는데, “HUD” 장치 역시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HUD MIRROR 04”라는 제품이 있는데, 운행 속도, RPM 등의 정보를 제공해주는 HUD입니다. 가격은 약 36달러 정도로 저렴한 편에 속하는데요. 주간에도 잘 보이고, 야간에도 잘 보이는 편이라, 가성비가 좋은 헤드업 디스플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찾아가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EANOP HUD Mirror 04” : https://s.click.aliexpress.com/e/_d8DJ3UK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특이한 물건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