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날개 “휴대폰 무선 충전 패드”

천사날개 “휴대폰 무선 충전 패드”


천사날개 “휴대폰 무선 충전 패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되는 상품들 중에는 재미있는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면서도, 디자인적으로 재미있게 잘 살린 기능이 있는 제품이 있기도 합니다.


이번에 한 번 소개할 “휴대폰 무선 충전 패드” 역시도 그런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결합된 제품 중의 하나입니다.



“천사날개 휴대폰 무선 충전 패드”


이 제품은 요즘은 흔히 볼 수 있는 “휴대폰 무선 충전” 기능을 갖고 있는 제품입니다. 그 기능이 메인이지만, 충전 기능을 재미있게 잘 살린 제품이기도 합니다.


바로, 휴대폰을 올려놓고 충전하면, 양쪽에 있는 천사날개가 펴지면서 불이 들어오는데요. 마치 휴대폰을 천사처럼 보이게해주는 재미있는 무선충전 패드입니다.



“아이폰, 갤럭시 등의 다양한 제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제품은 아이폰, 갤럭시 등의 다양한 제품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올려놓으면 날개가 활짝 펴지면서 충전이 되는 이색적인 제품입니다.


가격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약 18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화로는 약 2만원 정도가 됩니다. 제품의 링크는 아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천사날개 무선 충전 패드” : https://s.click.aliexpress.com/e/_dXtLLUG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특이한 물건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