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니팔자야 CM송”

노라조 “니팔자야 CM송”


노라조 “니팔자야 CM송”


노래를 굉장히 잘하는 편이지만, 뭔가 이상한 독특한 컨텝으로 나오는 가수로는 “노라조”라는 그룹이 있습니다. 남성 2인조로 이루어진 그룹인데, 다른 가수들과는 다소 차이가 있는 독특한 콘셉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룹입니다.



“평번하지 않은 가사와 음악성을 가진 그들”


노라조의 음악은 기본적으로 주류 문화에서 다소 벗어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뭔가 이상한 콘셉트의 가수라고 할 수 있는데, 이상하게 또 못봐줄 만한 그런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그런 그룹은 또 아니다보니, 나름대로의 인기를 끌고 팬을 갖고 있는 그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음악을 추구하는 독특한 그룹의 음악”


사실, 어떻게 보면, 이 그룹의 음악은 평범함과는 굉장히 거리가 먼 편입니다. 그래서, 어떻게 본다면, 21세기에 가장 창의적인 국내 가수라고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니팔자야”라는 곡은 기존의 곡도 굉장히, 특이한 가사와 뮤직비디오로 인기를 끌기도 했는데요. 이 곡을 기반으로 “CM 송”을 제작하기도 했습니다.


△ 노라조 "니팔자야 원곡"


△ 노라조 니팔자야 CM송


“니팔자야 CM송”


일반적인 경우에는 광고와 관련이 되면, 금전적인 거래가 있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노라조의 “니팔자야”를 기반으로 한 CM송에는 수많은 업체와 제품이 등장하지만, 광고 목적보다는 재미로 제작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광고 아닌, 광고 같은 독특한 노래, 아마도 “노라조”이기에 더욱더 자연스러운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광고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