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 토요일 원어민 “영어 북클럽”

수원 영통 토요일 원어민 “영어 북클럽”


수원 영통 토요일 원어민 “영어 북클럽”


안녕하세요. 수원 영통에 있는 유아 대상 영어학원에서 새롭게 토요일 프로그램을 오픈합니다.


이번에 오픈하는 토요일 프로그램은 “책”을 주제로 진행이 됩니다. 원어민 선생님 혹은 다중언어(이중언어) 선생님과 흥미로운 주제의 동화책 혹은 그림책을 함께 읽으면서, 책에 소개된 단어와 표현을 자연스럽게 익히고, 책 내용과 관련된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서, 영어 공부 자체에 흥미를 느끼게 만드는 프로그램입니다.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수업”


단순히 주입식으로 교육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수업이기에,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프로그램에 녹여서 진행하기에 아이들의 흥미와 성취도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연령별, 수준별로 반 구성”


반은 연령별, 수준별로 구성이 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 신청을 받은 후, 레벨 테스트를 진행하고, 반을 배정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유아부, 유치부, 초등부로 나누어서 진행하며, 수준별로 레벨을 나누어서 반을 편성해서 진행합니다.



“수업 시간”


수업 시간은 1회 50분 기준으로 진행이 됩니다. 토요일 아침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매시 정각 단위로 시작이 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원어민 혹은 다중언어(이중언어) 선생님과 즐겁게 영어로 소통하면서 배워나갈 수 있는 프로그램, 많은 신청 바랍니다.


“베라키즈 영통원”


주소 :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1117, 성현빌딩 2층

전화번호 : 031-202-0506

베라키즈 북클럽 소개 페이지 : https://verakids.co.kr/?page_id=398

수원 영어 북클럽 인스타그램 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suwonenglishbookclub/

수원 영어 북클럽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EC%88%98%EC%9B%90-%EC%98%81%EC%96%B4-%EB%B6%81%ED%81%B4%EB%9F%BD-113920433684552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zdbxbT/chat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작가의 말/작은 알림판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