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니오(SUDIO NIO) 레몬”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니오(SUDIO NIO) 레몬”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니오(SUDIO NIO) 레몬”

 

스웨덴 이어폰 브랜드 “수디오(SUDIO)”에서 여름을 맞이하여 새로운 색상의 이어폰을 출시했다. 기존에 있던 모델인 “니오(NIO)”에 상큼한 레몬색을 입힌 제품을 출시했다.

 

 

“에어팟을 닮은 수디오 니오(SUDIO NIO)”

 

수디오 니오(SUDIO NIO)의 외관은 에어팟을 닮았다. 심플한 디자인에 조그마한 사이즈가 제법 귀여운 이어폰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지만 제 역할은 다 하는 제품이다. 완충 기준 약 5.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고, 충전 케이스 자체에서 충전도 가능하다. 충전케이스에서 충전을 하면서 사용하면, 총 20시간까지 연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거의 하루 종일 사용해도 무방한 제품이다.

 

 

“2021년 여름 한정판, 수디오 니오 레몬”

 

수디오 니오 레몬은 이번 여름을 겨냥한 한정판 제품이다. 기존 제품에 색상만 변경한 것이라고도 볼 수 있겠으나, 색상에 변화를 주는 것만으로도 상당한 변화를 줄 수 있다.

 

노란색 계열은 자칫 잘못하면 촌스러운 색으로 치부될 수 있지만, 이번 ‘수디오 니오 레몬’ 제품은 촌스러움과 세련됨 사이에서 줄타기를 잘 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은은한 분위기가 한층 고급스러움을 배가시킨다.

 

 

“2021 수디오 추석 감사제”

 

수디오에서는 대한민국의 추석을 맞이하여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름하여 “수디오 추석 감사제”라는 이벤트다. 추석 감사제 기간인 8월 30일부터 9월 12일 사이에 제품을 주문하면, 아래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약 77,000원 상당의 수디오 니오의 악세사리 세트를 받을 수 있는데, “2021 서머 토트백”과 “니오 사과껍질 가죽케이스”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수디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15%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캠페인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1. 기한 : 2021년 8월 30일 - 9월 12일
  2. 캠페인 코드 : HAPPYCHUSEOK
  3. 수디오 공식 홈페이지 : www.sudio.com

 

“3년 워런티가 가능한 수디오 제품”

 

또한, 수디오는 모든 제품에 한해서 “3년” 간의 워런티를 제공한다. 보통 전자제품의 경우 1년 정도의 무상 A/S 기간을 제공하는데, 수디오는 무려 3년을 제공하니, 3년간은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