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 “오닭꼬치”

수원 영통 “오닭꼬치”


수원 영통 “오닭꼬치”

 

수원 영통역 근처의 중심상가에서는 다양한 매장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이다 보니 먹거리를 판매하는 가게가 줄지어서 있는 것을 볼 수 있지요. 이번에는 그중에서 “닭꼬치”를 판매하는 집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수원 영통역 근처 오닭꼬치 영통점”

 

수원 영통역 구름 광장은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수원 영통의 중심지역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구름 광장 근처에서 닭꼬치 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닭꼬치는 매장에서 먹고 갈 수도 있고, 밖에서 테이크아웃을 해서 갈 수도 있는데요. 날씨가 별로 춥지 않은 시기에는 매장 밖에서도 주문을 받았지만, 날씨가 추운 겨울에는 매장 안에서만 주문을 받고 있었습니다.

 

 

“닭꼬치 하나에 3,000원”

 

닭꼬치는 다양한 종류의 닭꼬치가 있었습니다. 우선 먼저 닭꼬치에 파를 조합해서 먹을 것인지, 떡을 조합해서 먹을 것인지 결정한 뒤, 그다음에는 다양한 소스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서 주문하면 되는데요.

 

가격은 3,000원 정도로 거의 동일합니다. 일부러 다른 토핑을 추가하거나 하지 않는다면 말이죠.

 

가격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고, 무난하게 간식처럼 후다닥 먹고 갈 수 있는 곳인지라, 저도 간혹 이곳에서 닭꼬치를 하나씩 맛보는 편입니다.

 

여기까지, 수원 영통에서 찾을 수 있는 “오닭꼬치”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수원 영통, 오닭꼬치”

 

-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반달로 7번 길 16

- 전화번호 : 031-202-9982

- 홈페이지 : http://www.oh-dak.com/

- 주차공간 : 없음

- 특징 : 프랜차이즈, 간단하게 먹기 좋은 닭꼬치 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