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 “홍콩반점”

수원 영통 “홍콩반점”


수원 영통 “홍콩반점”

 

혼자서 식사하기 좋은 중국집으로는 백종원 씨가 대표로 있는 프랜차이즈 “홍콩반점”이 있습니다. 이제는 너무나도 유명한 프랜차이즈가 되어서, 주요 상권 곳곳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

 

 

“수원 영통에 있는 홍콩반점”

 

수원 영통에서도 홍콩반점을 찾을 수 있는데요. 수원 영통의 메인상권 거리에 있는 건물 2층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홍콩반점에서 식사를 하기에 좋아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곳은 혼자서 방문해도 부담 없이 식사를 할 수 있고, 음식도 제법 정갈하고 깔끔한 느낌이 들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는 다른 중국집에 대한 편견이라고도 볼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다른 중국 음식점들은 배달을 주로 하는 편이고, 홀에서 이렇게 식사를 하는 경우는 거의 없으니까요.

 

“볶음짬뽕, 메뉴가 있는 곳이 있고 없는 곳도 있다.”

 

개인적으로 홍콩반점에서 선호하는 메뉴는 “볶음짬뽕”이라는 메뉴입니다. 다른 중국 음식점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메뉴라, 홍콩반점을 방문할 때, 한 번씩 시켜서 먹는 메뉴인데요.

 

이상하게도 같은 홍콩반점이라고 하더라도, 이 메뉴가 있는 곳이 있고 없는 곳이 있습니다. 가까운 망포점에서는 이 메뉴를 찾을 수 없어서, 이제는 없어진 메뉴 인가 하고 생각을 했는데, 영통점에서 방문해보니, 이 메뉴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프랜차이즈라고 하더라도 지점별로 메뉴가 조금씩 차이가 나는 것인가 하는 궁금증이 일기도 하는 상황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아무튼, 무난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중국 음식점, “홍콩반점 0410” 영통점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수원 영통, 홍콩반점 0410 영통점”

 

-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반달로 24, 다온빌딩 2층

- 전화번호 : 070-4104-0410

- 홈페이지 : http://www.theborn.co.kr/theborn_brand/zzambbong/

- 영업시간 : (월-토) 11:00 - 03:30 / (일) 11:00 - 21:30

- 특징 : 중국 음식점, 프랜차이즈 식당, 백종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