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학로 “행운삼겹살”

서울 대학로 “행운삼겹살”

서울 대학로 “행운삼겹살”

 

혜화역 주변의 대학로에서는 다양한 맛집을 찾을 수 있다. 오랜만에 낙산공원을 둘러보고, 저녁 식사를 할 만한 곳을 찾다가, 우연히 찾게 된 곳은 “행운 삼겹살”이라는 이름의 식당이다.

 

 

“서울 대학로 냉동삼겹살집 : 행운삼겹살”

 

행운삼겹살은 상대적으로 찾기가 어려운 구석에 자리를 잡고 있다. 혜화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지만, 골목 구석에 있어서 찾기가 쉽지는 않다.

 

건물은 2층으로 되어 있는데, 마치 가정집을 개조해놓은 듯한 구조에서 왠지 모를 정겨움이 느껴지는 곳이다.

 

 

“착한 가격의 삼겹살집”

 

행운삼겹살은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착한 가격에 삼겹살을 먹을 수 있다. 3인분에 27,000원에 먹을 수 있으니, 1인분에 9,000원밖에 들지 않는다.

 

노릇노릇 고기가 익어가면서 맛있는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 마치 집에서 조용히 고기를 구워서 먹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다.

 

그만큼, 편안한 느낌이 드는 공간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주인 아주머님의 인심도 넉넉한 편이고, 정도 많은 듯, 고기를 구워주시면서 이런저런 다양한 이야기를 해주시는 것도, 나름의 추억을 쌓아갈 수 있게 해 준다.

 

적당한 가격에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대학로의 고깃집이 아닐까 싶다. 이름에서 “행운”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니, 마치 “행운”이 가득할 것 같은 곳이다.

 

“서울 대학로 행운삼겹살”

 

  • 주소 : 서울 종로구 대학로 14길 18-3 (우) 03084
  • 전화번호 : 02-741-2193
  • 영업시간 : 11:00 - 24:00 (브레이크 타임 : 14:30 - 16:30)

 

소인배닷컴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