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광교 호수공원 카페 “테이크 웨이브(Take Wave)”

수원 광교 호수공원 카페 “테이크 웨이브(Take Wave)”


수원 광교 호수공원 카페 “테이크 웨이브(Take Wave)”

 

수원 광교 호수공원 주변에는 다양한 카페들이 자리를 잡고 있다. 많은 카페가 있지만, 그만큼 사람들도 많이 몰리는 탓에 자리를 차지하는 것도 쉽지 않은 편이다.

 

호수공원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호수공원을 감상할 수 있는 뷰를 자랑하는 카페가 있다. 바로 “테이크 웨이브(Take Wave)”라는 이름의 카페다.

 

 

“광교 SK 뷰레이크 타워 상가 2층에 자리한 카페, 테이크 웨이브”

 

테이크 웨이브 카페는 “광교 SK 뷰레이크 타워 상가 2층”에 자리를 잡고 있다. 상가 건물은 광교 호수공원에서 물리적으로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오히려 건물 2층에서 광교 호수공원을 내려다보는 구조로 되어 있다.

 

그리 넓지 않은 카페이지만, 나름 멋진 뷰를 자랑하는 곳이다. 특히, 2층 테라스에서는 일부러 광교 호수공원 방향으로 좌석을 배치해놓고 있는데, 날씨가 좋은 날에는 테라스에 나가서 호수공원을 감상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설계해놓은 곳이다.

 

 

소인배닷컴이 방문했던 날은 날씨가 조금 쌀쌀했기에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기는 어려웠지만, 나중에 날씨가 좋은 날에 여유 있는 시간을 맞이하기에 좋은 장소임에는 틀림없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수원 광교 호수공원 카페 테이크웨이브”

 

  •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 25 광교 SK VIEW Lake 213호 (우) 16514
  • 전화번호 : 010-3500-4243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afe_takewave/
  • 영업시간 : 10:00 - 21: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