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중앙동 카페 “랑데자뷰”

안산 중앙동 카페 “랑데자뷰”


안산 중앙동 카페 “랑데자뷰”

 

안산 중앙동에는 제주도를 방불케 하는 공간이 있다. “랑데자뷰”라는 카페인데, 카페 한 층 전체를 모두 제주도 느낌으로 꾸며놓은 곳이다.

 

물론, 실제 제주도는 바다도 있고, 산도 있고 하여, 이것보다 더 다이내믹한 경치를 제공하지만, 안산에서 제주도를 가지 않고, 이런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것에서 상당히 특별한 곳이다.

 

 

“안산 중앙동 카페 : 랑데자뷰”

 

랑데자뷰에 들어서면, 새로운 장소로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이 물씬 풍긴다. 제주도에서 볼 수 있는 돌담을 곳곳에서 볼 수 있고, 데크로 잘 닦여있는 길, 현무암 등등… 일반 카페에서는 볼 수 없는 느낌을 선사하는 곳이다.

 

제주도에 가지 않고도 제주도에 방문한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인데, 특히 요즘처럼 코로나19로 인해서 여행을 마음대로 떠나지 못하는 상황에서 큰 힐링이 될 수 있는 공간이 아닐까 싶다.

 

 

“시그니처 음료 : 랑데자뷰”

 

이곳에서는 독특한 아이디어가 담긴 음료가 있기도 하다. 바로 시그니처 음료인 “랑데자뷰”가 그것인데, 일반적인 컵에 음료가 나오는 것이 아니라, 마치 로션통 같이 생긴 통에 음료를 담아서 준다.

 

바닐라라뗴를 로션통처럼 생긴 통에 담아서 주는데, 별 것 아니지만, 나름 소소한 재미를 주는 공간이다.

 

“안산 중앙동 카페 랑데자뷰”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