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철산역 “차돌박이 전문점, 돌배기집”

광명 철산역 “차돌박이 전문점, 돌배기집”


광명 철산역 “차돌박이 전문점, 돌배기집”

 

요리 연구가인 백종원 씨가 운영하고 있는 음식 프랜차이즈는 굉장히 많다. “차돌박이 전문점”이라는 이름의 프랜차이즈 식당도 있는데, 바로 “돌배기집”이라는 이름의 식당이다.

 

 

“광명 철산역 : 차돌박이 전문점, 돌배기집”

 

돌배기집은 광명 철산역의 로데오거리에 자리를 잡고 있다. 이곳에서는 거의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음식점을 볼 수 있다.

 

돌배기집은 그중에서 차돌박이를 활용한 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더본 코리아의 브랜드이다.

 

 

“차돌박이와 야채의 조합”

 

차돌박이만을 구워서 먹으면 굉장히 느끼할 수 있다. 하지만, 돌배기집에서는 이러한 차돌박이의 약점을 잘 캐치한 것인지, 백종원이 직접 개발한 특제소스인 “차야 소스”를 활용해서, 느끼함을 잡았다.

 

차돌박이의 식감과 풍미를 더욱더 살려줄 수 있는 전용 소스를 만들어 낸 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 특히 차돌박이와 궁합이 잘 맞는다. 여기에 숙주나물과 같은 야채, 그리고 마늘을 첨가해서 함께 구워 먹으면 더욱더 맛있는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고기와 함께 먹는 국밥”

 

고기만 먹게 되면, 아쉬움이 남는다. 그래서, 그런 것일까? 차돌 국밥, 찌개, 뚝 돌배기 등의 다양한 메뉴를 함께 판매하기도 한다. 취향에 맞추어서 주문해서 고기와 함께 곁들여서 먹으면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 것이다.

 

“광명 철산역 돌배기집 광명철산점”

 

  • 주소 : 경기 광명시 오리로 854번 길 24 1층 (우) 14240
  • 전화번호 : 02-2685-0410
  • 홈페이지 : https://dolbaegi.com
  • 영업시간 : 11:30 - 6: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