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우리들 숯불갈비”

신도림 “우리들 숯불갈비”


신도림 “우리들 숯불갈비”

 

신도림역 3번 출구 쪽으로 나가면 “국제문화 음식거리”라는 곳이 있다. 이마트 남쪽으로 다양한 식당가들이 모여있는 거리인데, 이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을 제법 많이 찾아볼 수 있다.

 

 

“신도림 정육식당 : 우리들 숯불갈비”

 

그중에서 “우리들 정육식당”이라는 이름의 식당은 국제문화 음식거리 입구에 위치를 하고 있는 정육식당이다. 정육점이 딸려있는 식당인지라, 고기를 구워서 먹을 수 있는 고깃집이다.

 

 

“왕갈비탕, 한우 우거지탕”

 

고깃집인지라, 고기를 구워서 먹기에 좋은 곳이지만, 이번에는 낮에 방문했기에 간단한 식사 메뉴를 먹기로 했다.

 

우리들 숯불갈비에서는 고기 메뉴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사 메뉴를 갖추고 있기도 한데, 그중에서 “왕갈비탕”과 “한우 우거지탕”을 찾을 수 있기도 하다.

 

가격은 왕갈비탕이 12,000원, 한우 우거지탕이 9,000원이다. 탕에 고기가 제법 푸짐하게 나오기에, 가격이 아깝지 않은 나름 가성비가 있는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다.

 

매장은 제법 넓은 편으로, 높은 천장이 특징이다. 개방감이 있는 구조로 설게가 되어 있다. 날씨가 좋다면, 야외에 설치되어 있는 식탁에서 식사를 할 수 있기도 하다. 봄, 가을에는 야외에서 식사를 하는 것도 좋을 것만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다.

 

“서울 신도림 : 우리들 숯불갈비 정육식당”

 

  • 주소 : 서울 구로구 구로동 26
  • 전화번호 : 02-860-8588
  • 영업시간 : 11:00 - 23:3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