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아이폰 X 케이스”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폰 X 케이스”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폰 X 케이스”

 

개인적으로 해외직구를 할 때는 알리익스프레스를 자주 사용하는 편이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인데, 여러 개를 구입해도 큰돈이 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알리익스프레스에서만 꼭 구입하는 제품들이 몇가지 있는데, 그중 하나가 바로 휴대폰 케이스이다.

 

 

“알리익스프레스 : 아이폰 X 케이스”

 

우리나라에서 휴대폰 케이스를 구입하게 되면, 최소 10,000원 이상은 주어야 한다. 혹시나 애플 정품으로 구입하는 경우라면, 4만 원에서 5만 원 정도의 금액을 주어야 할 것이다.

 

하지만,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정품은 아니지만, 정품과 비슷한 제품을 2-3달러 정도에 구입할 수 있다. 더 저렴하게는 1달러 정도에도 구입을 할 수 있는데, 몇 개를 구입해보니, 1달러짜리 제품은 조금 아쉬움이 남는 편이나, 2-3달러 정도를 주고 구입하면 제법 괜찮은 퀄리티의 제품이 온다.

 

 

어차피 휴대폰 케이스는 소모품이라는 생각에 저렴한 제품으로 사용하다가 몇개월에 한 번씩 바꿔가면서 사용하는데, 케이스가 지저분해지거나 떨어지거나 찢어질 때가 될 때 즈음에 하나씩 구입해서 사용하는 편이다.

 

이번 제품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한 것인데, 배송까지는 약 2주 정도 걸린 것 같다. 약 3달러 정도를 주고 구입했는데, 최근 구입한 제품 중에서 퀄리티가 가장 좋은 것 같아서, 다행히 만족스럽게 사용 중이다.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주소 : https://s.click.aliexpress.com/e/_ACE4GE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