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핸디형 스팀 다리미”

샤오미 “핸디형 스팀 다리미”


샤오미 “핸디형 스팀다리미”

 

대륙의 애플이라고 불리는 샤오미 제품을 최근 여럿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있는데, 확실히 가성비로 소문이 난 브랜드라서 그런 것인지, 가성비가 좋은 편이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무선 청소기, 헤어드라이기에 이어서 이번에는 “스팀다리미”까지 구입을 해보았다.

 

 

“샤오미 미지아 스팀 다리미”

 

샤오미 스팀다리미는 간단한 구성으로 되어 있다. 물을 담을 수 있는 통이 있고, 반대쪽에는 다리미가 있다. 다리미 앞쪽에는 솔을 부착할 수가 있다.

 

샤오미 스팀다리미의 특징은 다림질판이 따로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옷을 걸어놓고도 다림질을 할 수 있다. 혼자서 자취를 하면서, 사실 옷을 거의 다리지 않고 살아왔지만, 샤오미 다리미의 가격이 그다지 비싸지 않은 편이어서, 이번에 한 번 주문을 해보았다.

 

 

“알리익스프레스 : 샤오미 스팀 다리미”

 

샤오미 스팀다리미는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서 직구를 통해서 구입했다. 가격은 22.18달러로 한화로는 약 25,000원 정도다.

 

배송까지는 약 1개월 정도가 걸려서, 시간이 오래 걸리기는 했지만, 급히 꼭 필요한 제품이 아니라서 주문해놓고, 잊어버릴 때 즈음이 되니 배송이 되었다.

 

해외에서 온 배송이기에 코드 모양이 맞지 않는데, 다행히 코드 변환 어댑터를 동봉해서 보내주어서 따로 어댑터를 추가 구매할 필요가 없었다.

 

 

“간단하게 조립하고, 물을 넣고, 버튼을 누르면 된다.”

 

간단한 다리미이기이기에 사용법도 크게 어렵지 않다. 상식적으로 작동한다고 볼 수 있는데, 물통에 물을 넣고 본체와 결합한 다음에, 버튼을 누르면 작동한다.

 

옷을 걸어두고 사용해도 되지만, 조금 더 효과를 보기를 원한다면, 바닥에 내려놓고 다림질을 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이다.

 

크기도 그리 크지 않고, 무게도 크게 무겁지 않아서 여행 시에 휴대할 수 있을 정도의 제품이다.

 

“샤오미 핸디형 스팀다리미”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