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와이파이 라우터 E837H-320”

화웨이 “와이파이 라우터 E837H-320”


화웨이 “와이파이 라우터 E837H-320”

 

휴대용 와이파이 라우터가 필요한 경우는 거의 없을 것이지만, 잘 활용한다면, 도움이 된다. 특히, 100GB 이상의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라면, 더욱더 그렇다.

 

100GB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하면, 유심 카드 구입미만 내면, 데이터 나눠쓰기용 기기를 2대까지 무료로 추가할 수 있다.

 

 

“화웨이 “와이파이 라우터 E837H-320”

 

데이터 나눠쓰기 기기를 추가할 수 있다는 것은 기존 휴대폰으로 핫스팟을 켜지 않고, 바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다는 뜻이 되는데, 데이터 나눠쓰기를 하는 경우 메인 휴대폰의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런 데이터 나눠쓰기를 “와이파이 라우터”를 이용해서 휴대용 와이파이 존을 만들 수도 있다. 화웨이에서 나오는 와이파이 라우터를 이용하면, 보조배터리 혹은 노트북 등에 연결해서 와이파이존을 쉽게 구성할 수 있다.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이 강화된 제품”

 

화웨이 와이파이 라우터는 크기가 상당히 작다. 아주 작은 크기의 스틱 형태로 되어 있다. 여기에 유심카드를 넣고, 노트북을 통해서 연결하면, 인터넷을 구성할 수 있다.

 

혹은 보조배터리에 연결해서, 휴대폰으로 접속 후에 세팅을 할 수도 있다. 작은 휴대용 와이파이 라우터로 언제 어디든지, 와이파이 공간을 만들 수 있는 것이다.

 

개인적으로도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항상 휴대하고 외출하는 편이기에 와이파이는 중요하다. 우리나라의 경우에는 대부분의 공간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쉽게 사용할 수 있지만, 간혹, 와이파이가 되지 않는 곳도 있다. 그런 경우에 이 제품을 사용해서, 와이파이 공간을 쉽게 구축할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 가격은 약 47달러이다. 같은 제품을 우리나라에서 구입하게 되면, 약 8만 원 이상으로 거의 두 배의 가격에 달한다.

 

와이파이 설정법은 아래의 화웨이 링크를 따라가면 확인할 수 있고, 제품 링크 역시도 아래에서 찾을 수 있다.

 

화웨이 라우터 설정법 : https://consumer.huawei.com/kr/support/content/ko-kr00768507/

알리익스프레스 제품 링크 : https://www.aliexpress.com/item/1005001889857671.html?spm=a2g0s.9042311.0.0.6d2d4c4d5Sc9D8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