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 월드타워점 “푸드코트”

잠실 롯데월드 월드타워점 “푸드코트”


잠실 롯데월드 월드타워점 “푸드코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는 다양한 식당과 카페를 찾을 수 있다. 소위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을 많이 찾을 수 있어서, 가족 나들이 공간 혹은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손꼽히는 곳이다.

 

멋진 곳이 많이 있지만, 아쉬움이 들기도 하는 점이 있는데, 바로 가격이 만만찮다는 것이다. 하지만, 잠실에서도 잘 찾아보면,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곳이 있다.

 

 

“잠실 롯데월드 월드타워점 : 롯데마트 푸드코트”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로 내려가면 “롯데마트”를 찾을 수 있는데, 지하 2층에서 “푸드코트”를 찾을 수 있다. 에스컬레이터를 통해서 내려가면 식당가로 진입할 수 있는데, 그리 넓지는 않지만, 제법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것을 찾을 수 있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롯데월드몰 안에 있지만, 가격은 롯데월드몰 안에 있는 식당들과 상당한 차이를 보이는 정도로 저렴하다는 것이다.

 

 

“마트 안에 있는 포장된 음식을 구매할 수 있기도 하다.”

 

푸드코트이기에 식당을 찾을 수 있는데, 동시에 마트이기때문에, 포장해놓은 음식을 찾을 수 있다. 이런 음식을 곁들여서 먹는다면, 더욱더 저렴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잠실에서 나름 가성비가 있는 곳이다.

 

단, 푸드코트이기에 분위기가 있지는 않으니, 혼자서 간단하게 식사할 곳을 찾고 있을 때, 이용하면 좋은 곳이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 롯데마트 월드타워점”

 

  •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우) 05551
  • 전화번호 : 02-2057-2500
  • 영업시간 : 10:00 - 23:00
  • 홈페이지 : http://www.lottemart.co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