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배동 무한리필 삼겹살 “선화의 무한리필”

방배동 무한리필 삼겹살 “선화의 무한리필”


방배동 무한리필 삼겹살 “선화의 무한리필”

 

지하철 2호선 방배역 3번 출구 뒤쪽으로는 “방배동 먹자골목”이 이어진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식당을 찾을 수 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선화의 무한리필”이라는 이름의 식당으로 말 그대로 “고기”를 무한으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 식당이다.

 

 

“방배동 무한리필 삼겹살집 : 선화의 무한리필”

 

선화의 무한리필에서 판매하고 있는 고기는 “삼겹살, 돼지갈비, 목살, 우삼겹, 항정살 등이다. 처음에 주문하면 다양한 고기로 기본적인 한 상이 차려진다.

 

먼저 차려진 고기를 구워 먹은 다음에는 각 테이블에 마련되어 있는 기기를 이용해서, 리필하고 싶은 고기를 주문할 수 있다. 적당한 가격에 다양한 고기를 맛볼 수 있는 곳이기에, 푸짐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인 곳이다.

 

 

“된장찌개 + 라면”

 

고기를 굽는 고기판 외에 된장찌개를 끓여서 먹을 수 있는 화로가 하나 더 마련되어 있다. 그래서 고기를 먹으면서도 동시에 먹음직스러운 찌개를 끓여서 먹을 수 있는 것이 이 집의 장점 중의 하나이다.

 

고기를 먹고 나서 느끼함이 느껴질 수도 있는데, 마무리는 “라면”을 끓여서 먹는 것으로 해결할 수 있기도 하다. 무한리필 고깃집이기에 모두 다 리필이 가능하니, 마음껏 먹고 싶은 만큼 식사를 하고 오면 된다.

 

“서울 방배 : 선화의 무한리필”

 

  • 주소 : 서울 서초구 효령로31길 7 (우) 06686
  • 전화번호 : 02-585-9388
  • 영업시간 : 11:00 - 22: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