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바다뷰 카페 “본카페 애월”
제주도에는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카페가 많이 있지만, 막상 찾으려고 하면, 은근히 찾기가 어렵기도 하다. 하지만, 애월에는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카페가 제법 있는 편이다.
“제주 바다뷰 카페 : 본카페 애월”
제주 애월항 근처에 자리를 잡고 있는 “본카페 애월”은 바닷가 뷰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카페이다. 하지만, 봄날과 같이 바닷가 바로 앞에 자리를 잡고 있는 카페와는 달리 바닷가와는 다소 거리가 있는 편이지만, 2층에서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인상적인 카페이다.
“2층으로 되어있는 카페”
2층으로 되어 있으면서도, 카페 안에서 다양한 것들을 제공하고 있다. 프린터나 스캔을 사용할 수 있기도 하고, 보조배터리 역시도 빌려서 충전을 할 수 있기도 하다. 2층 한쪽의 공간에는 카페 안에 작은 무인샵이 있어서 마음에 드는 물건을 구입할 수 있기도 하다.
“카페에서 즐기는 바다뷰”
여러 가지를 제공하는 곳이지만,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바다뷰가 아닐까 싶다. 제주도 애월 앞바다를 감상하면서 잠시 여유 있는 시간을 즐길 수 있다가 갈 수 있는 것이 이 곳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다. 카페에서 차를 한 잔 주문하고, 바다를 보면서 여유있는 시간을 감상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1층 정원이 잘 꾸며져 있기도 하다.”
카페 1층 바닷가 쪽에 자리를 잡고 있는 정원 역시도 잘 꾸며져 있다. 바닷가를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은 곳이다.
“제주 투어 패스”
이곳은 제주 투어 패스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이다. 제주 투어 패스를 사용하면 “아메리카노” 혹은 “청귤차”를 무료로 맛볼 수 있다. 혹은 추가금을 내고, 다른 메뉴로 변경이 가능하기도 하다. 개인적으로는 청귤차에 스콘을 따로 주문해서, 바다를 감상하면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제주 애월 : 본카페 애월”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179 (우) 63045
- 전화번호 : 064-799-5789
- 영업시간 : 아침부터 자정까지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