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미로공원 “세리메이즈월드”

제주 서귀포 미로공원 “세리메이즈월드”


제주 서귀포 미로공원 “세리메이즈월드”

 

제주 서귀포 월드컵경기장 옆에는 “세리월드”라는 곳이 있다. 이곳에서는 “카트 체험, 승마체험, 미로공원”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리메이즈월드로 들어가는 도로가 굉장히 좁아서 이곳으로 들어가는 것아 맞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좁은 골목길을 헤치고 들어가면 주차장과 입구를 찾을 수 있다.

 

 

“세리메이즈월드 : 미로공원”

 

세리메이즈월드의 미로공원 체험은 무난하다. 입구에서 입장권을 제시하고 들어가면 되는데, 미로는 생각보다 크지 않은 듯 하기도 하지만, 은근히 막다른 길이 제법 있어서 탈출구를 찾는 데까지는 제법 시간이 걸린다.

 

무엇보다도 미로에서는 지도도 없이 감에 의존해서 길을 찾아야 하는데… 지금 글을 쓰면서 다음 지도를 확인해보니 미로공원의 지도를 볼 수 있다…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소소한 장식들”

 

미로공원을 걷다 보면, 곳곳에서 소소한 장식을 찾을 수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커다란 공룡인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미로공원을 돌다 보면, 월드컵경기장을 볼 수 있고, 그 옆으로는 신나게 카트를 타고 있는 사람들을 볼 수 있기도 하다. 사실 성인들이 즐기기에는 미로공원보다는 카트가 더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세리메이즈월드에서는 카트체험과 승마체험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으니 다음에는 다른 체험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제주 투어 패스”

 

제주 투어 패스를 이용하면, 세리메이즈월드에서 “미로공원”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제주 서귀포 : 세리메이즈월드”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법환상로2번길 97-13 (우)63572
  • 전화번호 : 064-739-8254
  • 홈페이지 : http://www.seriworld.co.kr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