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중문 “중문색달해변”
오랜만에 다시 제주를 찾았다.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는 예전에 방문했던 곳을 최대한 피하려고 했으나, 도저히 피할 수 없는 관광 명소가 있기도 하다.
그중 한 곳이 바로 “중문 관광단지”가 아닐까 싶다. 중문 관광단지는 여러 대형 호텔이 자리를 잡고 있는 메인 관광지 중의 하나이기에 빼놓을 수 없는 곳이다.
- 2018 중문색달해변 : https://theuranus.tistory.com/5455
“제주 남쪽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중문색달해변”
오랜만에 다시 방문한 중문색달해변은 여전했다. 예전에 방문했을 때도 날씨가 좋았기에 제주도 남쪽 바다의 아름다움에 취할 수 있었는데, 이번에도 마찬가지였다. 제주도에 왔으니 예전에 왔던 곳이라고 하더라도 다시 한번 방문해 보는 재미가 있다.
“조금은 변한 중문관광단지”
오랜만에 다시 방문해보니 예전과 차이를 보이는 부분이 있기도 했다. 예전에는 보이지 않았던 클럽 분위기를 풍기는 카페가 그 사이에 새롭게 생긴 듯했다.
예전에는 누구나 출입이 가능했던 공간이 이제는 카페를 이용하는 고객들만 출입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변경되었다. 물론, 들어가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아 보였으나, 마련되어 있는 테이블 등을 이용하는 것은 주문을 한 뒤에 이용 가능한 것으로 보였다.
“퍼시픽랜드 : 더 클리프”
“퍼시픽랜드 : 더 클리프”라는 카페 겸 펍이라고 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겨난 듯해 보였는데, 펍 분위기를 내고 있는 곳이라, 저녁이나 밤에 방문해도 될 만한 듯한 느낌이었다.
제주도 앞바다의 경치를 감상하면서 늦은 시각까지 시간을 보내기에 괜찮아 보이는 장소로 젊은 층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 같은 곳이다. 그 외에도 조금씩 변한 것은 있겠지만, 크게 변한 것은 없어 보였다. 제주도 중문 앞바다는 여전히 교태로운 자연경관을 뽐내고 있으니까…
“제주 중문 : 중문색달해수욕장”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3039
- 전화번호 : 064-760-4993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