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잠실 “로지텍 G PC방”

서울 잠실 “로지텍 G PC방”


서울 잠실 “로지텍 G PC방”

 

로지텍은 키보드와 마우스로 유명한 회사이다. 게이머들의 입장에서는 컴퓨터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자신에게 맞는 장비를 찾는 것 또한 중요하다. 로지텍은 특유의 정교함으로 게이머들에게 사랑받는 키보드, 마우스 브랜드이다.

 

 

“서울 잠실 : 로지텍 PC방”

 

잠실새내 역 근처에서는 “로지텍 PC방”을 찾을 수 있다. 정확한 명칭은 “로지텍 G PC Cafe”라는 곳으로, PC방이지만, 로지텍의 제품으로 세팅을 해놓은 로지텍 전용 PC방이라고 할 수 있다.

 

요즘에는 PC방에서 대부분 좋은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지만, 과거에는 그렇지 않은 곳이 많았다. 컴퓨터 성능이 별로 좋지 않은 곳도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손에 편한 키보드와 마우스가 굉장히 중요했기에, PC방에 가면서도 마우스를 들고 갔던 적이 있다.

 

하지만, 로지텍 PC방을 이용하면, 그런 걱정은 더 이상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자리 하나하나, 모두 로지텍 제품으로 채워져 있고, 마음에 드는 장비를 사용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직접 게임을 해보니…”

 

PC방에서 게임을 한지가 꽤 오래되었다. 그만큼, 그 시간만큼 트렌드가 많이 변하기도 했는데, PC방이 예전보다 쾌적해졌다는 생각이 든다.

 

각 좌석별로 휴대폰을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는 거치대가 마련이 되어 있고,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모두 로지텍 제품으로 도배가 되어 있다. 게임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구조다.

 

비용도 그리 비싼 편이 아니다. 40분 기준으로 1,000원에 즐길 수 있는데, 단돈 천원으로 40분간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곳이다.

 

“서울 잠실 : 로지텍G PC 카페”

 

  • 주소 :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64 지하 1층 (우) 05559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