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현대아웃렛 “교보문고”

인천 송도 현대아웃렛 “교보문고”


인천 송도 현대아웃렛 “교보문고”

 

교보문고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서점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곳곳에서 찾을 수 있다. 특히, 대형 쇼핑몰에서는 서점을 꼭 찾을 수 있는데, 1, 2위를 다투고 있는 교보문고와 영풍문고 둘 중 하나는 꼭 찾을 수 있는 편이다.

 

 

“인천 송도 현대아웃렛 : 교보문고”

 

인천 송도에는 현대아웃렛이 있는데, 현대 아웃렛의 지하 1층에는 “교보문고”를 찾을 수 있다. 어느 교보문고와 마찬가지로, 현대 아웃렛의 교보문고 역시도 대형으로 다양한 장서를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장서를 보유하고 있는 교보문고”

 

교보문고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은 책이다. 최근 유행하는 베스트셀러를 보면 최근 트렌드를 간접적으로 파악할 수 있기도 하다. 그래서 굳이 책을 구입하지 않더라도, 근처에 서점이 보이면 한 번씩 들러보는 편이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교보문고를 발견하고, 한 번 들어가 보았다.

 

 

“교보문고 송도점 : 손으로 남긴 메모들…”

 

다른 서점과 다소 차이를 보이는 점도 있었다. 이곳에서는 책을 추천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직원이 직접 손으로 쓴 내용을 책 밑에 붙여두기도 했는데, 이 부분이 다소 인상적이었다.

 

인천 송도의 마음의 양식을 책임지고 있는 공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교보문고, 위치는 현대 아웃렛 지하 1층이다.

 

“인천 송도 : 현대아웃렛 교보문고”

 

  •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23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지하 1층 (우) 21984
  • 전화번호 : 1544-1900
  • 영업시간 : 10:30 - 21:00
  • 홈페이지 : http://www.kyobobook.co.kr/index.laf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