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포플러스 쌀국수”

인천 송도 “포플러스 쌀국수”


인천 송도 “포플러스 쌀국수”

 

인천 송도에 있는 트리플 스트리트에서는 다양한 식당을 찾을 수 있다. 특히, C동 지하 2층에서는 다양한 식당가들이 한 곳에 모여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여러 식당 중에서 어느 곳을 들어갈까 고민을 하다가 “포플러스 쌀국수”라는 곳을 방문했다.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 포플러스 쌀국수”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C동에 있는 포플러스 쌀국수는 베트남 음식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는 식당이다. 대표 메뉴인 쌀국수를 비롯하여, 다양한 메뉴를 찾을 수 있다.

 

이 날은 혼자서 방문하기도 했고, 간단하게 한끼 식사를 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기에 기본 메뉴를 주문했다. 때마침 방문한 날까지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었기에 메뉴에 적힌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었다.

 

 

“푸짐한 쌀국수”

 

포플러스 쌀국수에서 기본 쌀국수를 주문했음에도 불구하고, 푸짐한 한 상이 나왔다. 이 정도면 양으로는 충분히 합격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커다란 그릇에 쌀국수가 푸짐하게 나온다.

 

원래 가격인 8,500원이라고 해도 아쉽지 않을 정도의 양과 맛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날은 할인으로 식사를 했기에 한 그릇에 6,900원에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었다.

 

부담 없이 쌀국수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곳으로 베트남 음식이 그리울 때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혼자서 방문해도 괜찮고, 여럿이서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인천 송도 : 포플러스 쌀국수”

 

  •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3 트리플스트리트 C동 지하2층 전문식당가
  • 전화번호 : 0507-1488-7598
  • 영업시간 : 10:40 - 22:00 (마지막 주문 : 21:3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