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윌리스”

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윌리스”


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윌리스”

 

“윌리스”는 애플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이다.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아이맥을 비롯한 애플 제품과 주변 기기를 판매하는 매장이다. 인천 송도에서도 윌리스를 찾을 수 있는데, 윌리스는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찾을 수 있다.

 

 

“인천 송도 : 트리플 스트리트 윌리스”

 

트리플 스트리트는 A동에서 D동까지 이어지는 대형 쇼핑몰로 다양한 식당과 매장을 찾을 수 있는 곳이다. 이 중에서 애플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윌리스는 D동에 자리를 잡고 있다.

 

A동에서 D동까지, 순서대로 가까운 지하철역인 “테크노파크역”에서 가까운 순서로 배정되어 있는데, “D동”에 있다는 것은 역에서 가장 먼 곳에 있다는 뜻이기도 하다.

 

 

“트리플 스트리트 D동 지하 1층에서 찾을 수 있는 윌리스”

 

윌리스는 트리플 스트리트 D동 지하 1층에서 찾을 수 있다. 매장이 그리 크지는 않은, 작은 사이즈에 속하는 매장이라고 할 수 있다.

 

상대적으로 한산한 곳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그런 것인지, 찾는 손님들도 많지 않은 편인 듯해 보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새롭게 나온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프로, 아이맥 등의 제품을 모두 찾아볼 수 있는 곳으로, 애플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다.

 

 

“현대 아웃렛에서도 찾을 수 있는 에이샵”

 

사실, 애플 제품은 근처에 있는 현대아웃렛 지하 1층에 있는 에이샵에서도 찾을 수 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한산해 보였던 것 같은 생각이 들기도 한다.

 

그래도, 트리플 스트리트에서 애플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을 찾고 있다면 방문해 볼만한 곳이다.

 

“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 윌리스”

 

  •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4 트리플스트리트 D동 지하1층 B204A-2호 (우)21984
  • 전화번호 : 032-310-9650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 홈페이지 : https://www.willys.kr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