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한식집 “나주곰탕”

서울대입구 한식집 “나주곰탕”


서울대입구 한식집 “나주곰탕”

 

서울대입구에서는 다양한 식당을 찾을 수 있다. 대표적으로는 “샤로수길”이라는 곳에서 식당가를 찾을 수 있는데, 샤로수길은 데이트 코스이기에 가성비가 넘치는 식당을 찾기는 다소 어려움이 있다.

 

 

“서울대입구역 : 나주곰탕”

 

개인적으로 서울대입구역 근처에서 혼자서 식사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다 보니, 혼자서 먹기에 좋은 메뉴를 판매하는 식당을 찾아보는 편인데, “나주곰탕”이라는 식당 역시도 혼자서 먹기에는 괜찮은 곳이다.

 

“곰탕, 수육 등의 메뉴를 판매하는 식당”

 

나주곰탕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대표적으로 “나주곰탕”을 찾아볼 수 있는데, 나주곰탕 외에도, 장터국밥, 꼬리곰탕, 전복곰탕, 수육, 갈비찜과 같은 다양한 메뉴를 찾을 수 있기도 하다.

 

하지만, 아무래도 대표메뉴가 “나주곰탕”이다보니, 자연스럽게 나주곰탕을 주문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기도 하다.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에 좋은 나주곰탕”

 

나주곰탕과 같은 국밥은 사실 한끼 식사를 해결하기에 좋은 옵션이라고 할 수 있다. 곰탕에는 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기도 하고, 파도 듬뿍 들어가 있는데, 김치와 깍두기, 양파와 같은 반찬과 함께 먹기가 좋다.

 

혼자서 먹기에도 무난하고, 여럿이서 방문해서 식사를 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곳으로, 따뜻한 국밥 한 그릇이 생각날 때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다.

 

“서울 서울대입구 : 나주곰탕”

 

  •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 167 (우)08787
  • 연락처 : 02-886-6266
  • 영업시간 : 24시간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