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테크노마트 “푸드코트”

신도림 테크노마트 “푸드코트”


신도림 테크노마트 “푸드코트”

 

신도림 테크노마트 지하에는 이마트와 푸드코트를 찾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이마트에서는 이마트 안에서 푸드코트를 찾을 수 있는데, 신도림에서는 그렇지 않다. 이마트는 지하 2층에서 찾을 수 있고, 푸드코트는 따로 지하 1층에서 찾을 수 있다.

 

 

“신도림 테크노마트 : 푸드코트”

 

신도림 테크노마트 지하 1층에 있는 푸드코트는 근사한 식당가는 아니다. 다소 오래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식당가라고 할 수 있는데, 장점으로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다.

 

신도림 주변으로는 “디큐브시티”와 근처의 식당과 같은 근사한 곳이 많이 있지만, 혼자서 식사를 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곳이 많은데, 푸드코트에서는 혼자서 식사를 해도 부담스럽지 않은 분위기와 가격을 제공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다.

 

 

“다양한 메뉴를 찾을 수 있는 푸드코트”

 

푸드코트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찾을 수 있는데, 딱히 무엇을 먹고 싶은지 생각이 나지 않을 때 방문해서, 여러 가지 메뉴 중에서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이다.

 

개인적으로 이번 방문에서는 알밥 세트를 주문해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었다. 혼자서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에 좋은 곳이다.

 

“신도림 테크노마트 : 푸드코트”

 

  • 주소 : 서울 구로구 새말로 97 신도림테크노마트 지하 1층 (우) 08288
  • 영업시간 : 10:30 - 21:30
  • 홈페이지 : http://www.wtm21.com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