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깡커피? “갱커피(Gang Coffee)”

서울대입구 깡커피? “갱커피(Gang Coffee)”


서울대입구 깡커피? “갱커피(Gang Coffee)”

 

서울대입구 앞에는 다양한 카페를 찾을 수 있다. 스타벅스만 해도 3곳이 있는데, 자리를 찾는 것이 어려울 정도로 항상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다.

 

갱커피(Gang Coffee)는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는 아니지만, 나름의 대형 카페라고 할 수 있는 곳이다. 1층과 지하 1층으로 2층으로 이루어진 카페로 제법 넓은 공간을 제공하는 곳이다.

 

 

“Gang Coffee, 깡커피? 갱커피?”

 

비의 “깡(Gang)”이라는 곡이 갑자기 역주행하는 경우가 있었다. 덕분에 “Gang”이라는 단어를 보면 “갱”이 떠오르는 것이 아니라, “깡”이 떠오르는 요즘이다.

 

이곳의 이름이 왜 “Gang Coffee”인 것인지는 모르겠다. “깡커피”라고 해도 이상하고, 영어 그대로 “갱커피”라고 해도, “깡패 커피”와 같은 이상한 어감이 되기 때문이다. 이름 자체만 놓고 보면, 마치 깡패 소굴일 것 같지만, 들어가 보면 분위기는 그렇지는 않다.

 

“노트북 등을 사용하기에도 제법 괜찮은 카페”

 

갱커피에서는 노트북 등을 사용하기에도 제법 괜찮은 편이다. 곳곳에서 전기를 사용할 수 있는 콘센트를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지하에 마련되어 있는 공간에서 나름의 아늑함을 느낄 수 있기도 한 곳이다.

 

“서울대입구 : 갱커피”

 

  •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13길 7 지하1층, 1층 (우)08787
  • 전화번호 : 070-8819-0115
  • 영업시간 : 10:00 - 22: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