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역 동태탕 “생태나루”

가산역 동태탕 “생태나루”


가산역 동태탕 “생태나루”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는 다양한 식당이 포진하고 있다. 아무래도 회사가 밀집해 있는 곳인지라 자연스럽게 여러 곳의 식당을 볼 수 있는 곳이다.

 

가산디지털단지가 자리를 잡은 지 꽤 오랜 시간이 흘렀기 때문에, 이곳에서는 은근히 가성비가 좋고 맛있는 식당을 쉽게 찾을 수 있기도 하다.

 

 

“가산디지털단지역 동태탕, 생태나루”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2번 출구 방향으로 들어가면 지하 1층에 다양한 식당이 모여 있는 것을 찾을 수 있다. 생태나루 역시도 이곳에 자리를 잡고 있다.

 

생태나루는 생태탕과 동태탕 등을 판매하는 식당인데, 가게 이름은 생태나루이지만, 실제로는 동태당이 더 맛있는 곳이다. 가격은 1인분 기준으로 약 7,000원 정도밖에 하지 않지만, 한 끼 식사를 푸짐하게 할 수 있을 정도로 푸짐하게 나오는 편이다.

 

 

“지하상가에 있어서 분위기는 아쉽지만, 푸짐한 한 끼 식사를 하기에 좋은 곳”

 

매장이 회사가 몰려 있는 지하 식당가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분위기있는 장소는 아니다,. 하지만, 적당한 가격에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적당한 가격에 푸짐하게 할 수 있는 곳이기에, 가산역 근처에서 푸짐한 한 끼 식사를 하고 싶은 경우에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다.

 

“가산디지털단지역 동태탕, 생태나루”

 

  • 주소 : 서울 금천구 벚꽃로 298 대륭포스트6차 지하1층 125호 (우)08510
  • 전화번호 : 02-2083-8887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