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연교” 서귀포, 야간 산책하기 좋은 곳

“새연교” 서귀포, 야간 산책하기 좋은 곳


“새연교” 서귀포, 야간 산책하기 좋은 곳

 

제주도는 멋진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곳인지라, 해가 떠있는 낮시간에 방문할 만한 곳은 많지만, 해가 지고 나서 갈만한 곳은 많이 없는 편이다. 그나마, 서귀포에서 늦은 저녁 시간에 갈 만한 곳이 있는데 바로 “새섬”을 연결하고 있는 “새연교”이다.

 

 

 

“태우를 형상화한 다리, 새연교”

 

서귀포에서 새섬이라는 곳을 연결하는 다리가 있는데 바로 “새연교”이다. 새연교는 서귀포의 전통적인 고깃배인 태우를 형상화해서 만든 것이라고 한다.

 

멀리서 보면, 거대한 배가 한 척 떠 있는 것과 유사한 느낌을 자아내는 곳이다. 저녁에 방문하면, 화려한 불빛으로 인해, 새로운 느낌을 자아내는 곳이다.

 

 

“야간 산책을 하기 좋은, 서귀포의 새섬”

 

새연교를 통해서 “새섬”으로 들어갈 수 있다. 새섬은 그리 크지 않은 섬으로, 천천히 산책을 하더라도 약 20분 정도 걸어보면 한 바퀴를 돌아볼 수 있는 곳이다.

 

작은 섬이지만, 새연교로 연결하면서 산책로를 잘 조성해놓았다. 천천히 제주도 앞바다의 경치를 감상하면서 돌아오기에 좋은 곳이다.

 

새섬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은 10시까지이다. 돌아보는데 약 20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니, 새섬을 돌아보려고 한다면, 최소한 9:30 정도까지는 다리를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제주특별자치도, 새연교 & 새섬”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남성중로 40
  • 전화번호 : 064-760-3471
  • 운영시간 : 일출 - 22: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