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새연교 & 새섬”

제주도 “새연교 & 새섬”


제주도 “새연교 & 새섬”


제주도는 자연경관이 훌륭한 곳인지라, 사실 야간에는 갈만한 곳이 많이 없답니다. 그래서, 저녁이 되고 밤이 되면 딱히 가볼만한 곳이 많이 없어서 아쉬움이 남기도 하는데요.


서귀포에 있다면 이런 문제를 어느 정도를 해결할 수 있기도 할 것입니다. 바로 서귀포시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새섬”을 연결하는 “새연교”라는 다리가 있기 때문이지요.







“야간에 갈만한 제주도의 명소, 새연교”


새연교는 새섬과 제주도를 연결하고 있는 다리로, 천지연 폭포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과거에 새섬은 특별한 관광지는 아니었는데요.


새연교가 들어서서 새섬을 연결하게 되면서 새로운 관광지로 거듭난 장소라고 할 수 있답니다.


새연교는 제법 늦은 시각에 방문해도 새섬으로 들어갈 수 있는데요. 야간에 방문하게 되면, 새연교에 빛이 들어와서 나름 멋진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경치를 볼 수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것은 새연교를 통해서 새섬으로 가는 길은 “입장료”가 없다는 것이지요.






△ 새섬에 마련된 산책로


“새연교로 인해서 제주도와 이어진 새섬”


새연교는 제주도와 새섬을 잇고 있는데요. 새섬은 그 이름답게 다양한 새들이 살고 있는 섬으로, 새가 많이 살아서 붙은 이름이라고 합니다.


이제는 새연교를 통해서 새섬으로 들어가서 새섬을 한 바퀴 돌아보고 나올 수 있는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답니다. 새연교의 야경을 보고, 새섬을 따라서 경치를 한번 둘러보는 산책도 괜찮기도 하지요.


여기까지, 새연교와 새섬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제주도 여행 일정 계획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새연교 & 새섬”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 남성중로 40

전화번호 : 064-760-3471

운영시간 : 일출 - 22:00

특징 : 야간에 갈만한 곳, 새섬과 제주도를 잇는 다리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