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 “커피 101 스트릿”

가산디지털단지 “커피 101 스트릿”


가산디지털단지 “커피 101 스트릿”

 

가산디지털단지역 근처에서는 다양한 식당과 카페를 찾을 수 있다. 저렴하면서도 괜찮은 가성비가 넘치는 음식을 판매하는 곳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커피 101 스트릿” 역시도 가성비가 좋은 카페 중의 한 곳이다. 위치는 가산디지털역에서 이어지는 통로로 들어올 수 있는데, “우림 라이온스”라는 빌딩 안에 있다.

 

 

“가성비가 좋은 카페, 커피 101 스트릿”

 

커피 101 스트릿으로 가는 방법은 간단하다. 지하철을 이용한다면, 1호선에서 7호선 탑승 방향으로 이동하다보면, “우림 라이온스”라는 건물로 들어갈 수 있는 입구를 찾을 수 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까지 올라가면,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에서 카페를 찾을 수 있다.

 

 

“잠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장소”

 

커피를 한 잔 하면서 시간을 보내기 좋게 편안한 분위기의 장소를 제공하는 곳이다. 건물 안에 있어서 회사에서 잠시 나와서 머리를 식히거나, 퇴근하면서 커피를 한잔 하면서 잠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물론, 퇴근한다면, 회사 근처를 빠르게 벗어나는 것이 더 좋겠지만…)

 

커피 가격 역시도 상당히 저렴한 편으로, 커피 한 잔에 3,000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다. 특히, 요즘에 유행하고 있는 “패스오더”라는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해서 주문하면 더욱더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기도 하다.

 

“가산디지털단지, 커피 101 스트릿”

 

  • 주소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우) 08507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