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명동 “애플스토어”

서울 명동 “애플스토어”


서울 명동 “애플스토어”

 

압구정에 국내 1호 애플스토어가 개장한 이후, 2호점이 여의도에 생겼다. 그리고 얼마 전에는 3호점이 명동에 들어섰다.

 

명동 애플스토어는 국내 3호 애플스토어로 2022년 4월 9일 개장했다. 개장 첫날에는 예약제로 방문을 하는 것으로 진행했는데, 그 이후에는 예약을 하지 않아도 방문할 수 있는 정책으로 운영되고 있다.

 

 

“서울 명동 애플스토어”

 

애플스토어 명동점은 지하철역 을지로입구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자리를 잡고 있는데, 롯데백화점 본점을 마주 보고 있는 자리에서 찾을 수 있다. 명동에서도 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곳에 자리를 잡고 있는 모양새다.

 

매장은 총 2층 규모로 이루어져 있는데, 높은 층고를 이루고 있어서, 다른 건물의 4-5층 정도의 층고에 해당하는 수준이라고 할 수 있다. 천장이 높고, 유리로 되어 있는 매장이라 더욱더 시원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다양한 애플기기를 체험해볼 수 있는 매장”

 

애플스토어 명동점에서는 다양한 애플 기기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다른 매장과 크게 차이를 보이지 않는다고 할 수 있는데, 다른 애플스토어 매장과 마찬가지로, 구매 예약을 할 수 있기도 하고, AS를 받을 수 있기도 하다. 그리고 2층에 마련되어 있는 스크린을 이용해서 강연 등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전체적으로 보면, 기존의 1호점, 2호점과 크게 차이를 보이지 않는 3호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 기존의 매장에 비해서 2층 규모로 더 커진 것이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서울 명동 애플스토어 3호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