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무한리필 샤브샤브 “로운 샤브샤브”

홍대 무한리필 샤브샤브 “로운 샤브샤브”


홍대 무한리필 샤브샤브 “로운 샤브샤브”

 

이랜드그룹에서는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데, 무한리필 혹은 뷔페식의 브랜드를 여럿 운영하고 있다. “로운”이라는 브랜드 역시도 무한리필이 가능한 뷔페 형식의 식당인데, 우리나라 곳곳에서 찾을 수 있다.

 

 

“홍대 무한리필 샤브샤브, 로운 샤브샤브”

 

홍대입구역에서 가까운 곳에서도 로운 샤브샤브를 찾을 수 있다. 홍대입구역 1번 출구로 나오면, 출구로 나오기 전에 매장을 찾을 수 있다. 한 마디로 지하철역과 붙어있는 곳에 자리를 잡고 있는 매장이라고 할 수 있다. 참고로 이는 CGV가 있는 건물이라고 한다.

 

 

“이용시간은 2시간”

 

로운 샤브샤브의 이용시간은 2시간으로 제법 넉넉한 시간을 제공하는 편이다. 평일 점심보다는 저녁이 더 비싸고, 주말의 경우에는 평일보다 가격이 조금 더 비싸다. 대신에 저녁과 주말의 경우에는 샐러드바에 다른 메뉴가 추가된다고 한다.

 

평일 점심과 저녁, 주말 가격이 차이가 있는데, 주말에는 약 2만 원이 조금 넘는 가격에 식사를 할 수 있다. 참고로 평일은 주말보다는 보다 저렴한 편이다.

 

 

“무한으로 즐기는 샤브샤브”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인지라, 원하는 육수를 선택하고, 원하는 채소를 선택한 후, 소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

 

샐러드바에 마련되어 있는 음식과 재료를 시간 안에 마음껏 맛볼 수 있는 형태의 매장이다. 특히, 음식을 많이 먹는 대식가들이 방문한다면, 푸짐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 날은 건장한 성인 남자 3명이서 방문해서, 푸짐하게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날이기도 했다. 끊이지 않는 소고기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날이었다.

 

“홍대 샤브샤브 무한리필, 로운 샤브샤브 홍대점”

 

  •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 153 토로스쇼핑타워 지하 1층 (우)03995
  • 전화번호 : 02-338-3900
  • 영업시간 : 11:30 - 21:3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