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파우치 “어니스트 아이패드 파우치”

아이패드 파우치 “어니스트 아이패드 파우치”


아이패드 파우치 “어니스트 아이패드 파우치”

 

아이패드가 처음 나왔을 때, 1세대를 구입해서 사용한 이후, 아이패드 미니 1세대, 에어 2세대를 정도를 사용하면서, 최근에 나온 아이패드는 한동안 사용하지 않았다.

 

하지만, 지나가면서 들렀던 명동 애플스토어 매장에서 이번에 출시한 아이패드 5세대 제품의 재고가 벌써 들어와 있는 것을 확인하고, 오랜만에 애플 제품 구입하게 되었다.

 

 

“저렴한 아이패드 파우치”

 

일반적으로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보면, 키보드가 부착되어 있는 커버를 사용하는 편인데, 개인적으로는 사용하는 다른 키보드가 있어서 키보드가 부착된 커버는 필요가 없었다. 가격이라도 저렴하면 커버로 사용할까 싶기도 하지만,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라, 단순 커버용으로 구입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웠다.

 

기존에 사용하던 블루투스 키보드와 스탠드가 있으니, 단순히 가방에 넣고 다닐 때 사용할 파우치만 있으면 될 것 같았다.

 

그렇게 찾은 제품이 바로 “어니스트 아이패드 파우치”이다.

 

 

“어니스트 아이패드 파우치 : 7,900원”

 

어니스트 아이패드 파우치는 쿠팡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 상당히 저렴한 편이다. 가격은 7,900원 밖에 하지 않아서 부담 없는 가격에 사용할 수 있다.

 

주문하고 배송까지 하루밖에 걸리지 않았는데, 확인해보니 제품도 무난하니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았다. 단, 아쉬운 점이 있다면, 크기가 조금 더 넉넉했다는 것인데, 아이패드 사이즈에 거의 딱 맞는 제품이 있으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파우치 앞에 작은 주머니가 있어서 간단한 악세서리 등을 같이 넣어서 다니기에도 좋고, 무난하게 사용하기에 좋은 파우치이다.

 

“어니스트 아이패드 파우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