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고사가 끝나고...

기말고사가 끝나고...


기말고사가 끝나고...


기말고사 전부터 해서 한동안 글을 못쓰고 있었는데요. 소리도 없이 갑자기 사라져서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이제 기말고사도 끝나고 잠깐 휴식을 취하고 있는 중입니다. 학기가 끝나자마자 기타도 하나 새로 구입하고, 여태까지 바쁘다는 핑계로 연습을 하지 못했던 기타를 조금 잡고 있느라, 요즘 블로그에 관심을 쏟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서울에서 보낸 1년, 그리고 2학기"


벌써 서울에서 2학기를 보내버렸네요. 학교에서 보낼 수 있는 절반의 시간을 소모해버렸습니다. 시간이 너무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아서 아쉽기도 하고, 울적하기도 합니다.


블로그는 당분간 업데이트를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아마, 연말이나 내년 초쯤에 다시 돌아오지 않을까 하는데요. 아직 어떤 주제로 글을 작성할지 주제를 정하지 못했습니다.


△ 마로니에 공원에서 찍은 한 컷


"새로운 주제를 찾고 있는 소인배닷컴"


그러고 보니 이적생의 이야기 이후로 글을 업데이트를 하지 않았네요. 이제부터 방학이라 약간의 여유도 생기고 했으니, 새로운 글을 한번 써볼까 생각 중입니다. 어떤 주제가 선택이 될지는 아직 모르겠네요. 곧 새로운 주제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글을 남기려니 쑥스럽기도 하고, 잘 안되네요. 아무튼, 모두 좋은 하루 되시고 파이팅하시기 바랍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작가의 말/잡담 & 일상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