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화문 한식집 “다온”

서울 광화문 한식집 “다온”


서울 광화문 한식집 “다온”

 

서울 광화문역 일대는 대표적인 오피스 밀집 지역이라고 할 수 있는 곳으로, 수많은 직장인들이 근무하는 곳이기도 하다. 그래서 광화문역 근처에 다양한 식당이 포진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기도 하다.

 

 

“서울 광화문 한식집 : 다온”

 

“다온”이라는 한식집 역시도 광화문역 근처에서 찾을 수 있는 식당이다. 이곳은 다른 건물의 지하상가에 있는 식당이 아니라, 독립된 건물에 있는 식당으로 1층에 자리를 잡고 있다.

 

비교적 최근에는 확장을 하여, 돌솥밥을 중심으로 하는 식당인 “다온 삼겹살”을 새롭게 열기도 했다.

 

”다온“에서 맛볼 수 있는 음식은 다양한 한식이라고 할 수 있다. 탕에서부터, 제육볶음, 고갈비 등과 같은 단품 메뉴에서부터, 돌솥밥에 정식으로 나오는 세트메뉴까지 찾을 수 있다. 참고로, 비교적 최근에 확장한 “다온 삼겹살”에서는 돌솥밥 정식 메뉴와 삼겹살 등의 고기 메뉴를 맛볼 수 있는데, 점심에는 주로 정식을 먹는 편이고, 저녁에 고깃집으로 변신하는 듯한 모습이다.

 

 

“돌솥밥에 정갈한 한 끼 식사를 맛볼 수 있는 곳“

 

돌솥밥이 포함되어 있는 정식 메뉴를 주문하면 푸짐한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기도 하다. 다양한 밑반찬에 메인 메뉴를 돌솥밥과 함께 먹고 나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한 느낌이 든다.

 

정식의 경우, 1인분의 가격은 메뉴에 따라서 차이가 있는데 11,000원에서 13,000원이다. 요즘 급격하게 오른 물가를 감안한다면, 크게 비싸지 않은 적당한 가격대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서울 광화문 한정식집 : 다온“

 

  •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5-19 1층 (우)03182
  • 전화번호 : 02-722-7882
  • 영업시간 : (-) 11:30 - 00:30 (-) 11:00 - 22: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