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화문 백반집 “한솥밥”

서울 광화문 백반집 “한솥밥”


서울 광화문 백반집 “한솥밥”

 

서울 광화문역 근처에는 다양한 식당들을 찾을 수 있다. 특히 대형 건물의 지하상가에서 식당가들이 몰려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한솥밥 먹는 사이“라는 이름의 식당으로 줄여서는 ”한솥밥”이라고 부를 수 있는 곳이다. 이는 광화문역 1번 출구에서 가까이 있는 ”로얄빌딩“ 지하상가에서 찾을 수 있다.

 

 

”서울 광화문 백반집 : 한솥밥“

 

한솥밥은 매일매일 메뉴가 바뀌는 백반집이라고 할 수 있다. 매장의 규모는 그리 크지 않은, 작은 규모의 식당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다. 매일매일 메뉴가 바뀌기 때문에,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을 하지 않고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백반 메뉴를 주문하지 않아도 된다. 메뉴판에 적혀 있는 다양한 메뉴 중에서 마음에 드는 메뉴를 주문해서 맛볼 수 있다. 이날은 백반에 “묵비빕밥”을 추가해서 맛보고자 했었는데, 아쉽게도 묵비빔밥은 재료가 모두 떨어지는 바람에 맛보지 못했다.

 

 

“무난하게 한끼 식사를 하기에 좋은 식당”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에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는 식당으로, 지하상가에 있고, 규모가 그리 크지 않기에 분위기가 중요한 상황에서는 그다지 추천할 수는 없지만, 부담 없이 간단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하기에는 좋은 곳이다.

 

“서울 광화문 백반집 : 한솥밥”

 

  •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길 19 (우)03173
  • 전화번호 : 02-736-2333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