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24시 전주명가콩나물국밥 인천송도점”

인천 송도 “24시 전주명가콩나물국밥 인천송도점”


인천 송도 “24시 전주명가콩나물국밥 인천송도점”

 

24시간 운영하는 콩나물국밥을 판매하는 식당은 곳곳에서 찾을 수 있다. 인천 송도에서도 예외는 아닌데, 인천 송도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포스코타워, 송도 컨벤시아 근처에서도 콩나물국밥집을 찾을 수 있다.

 

 

“인천 송도, 24시 전주명가콩나물국밥 인천송도점”

 

인천 송도에서 찾을 수 있는 콩나물국밥집은 “24시 전주명가콩나물국밥”이라는 이름의 식당이다. 송도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에서도 한 번씩은 흔히 들어볼 수 있는 식당이다.

 

콩나물국밥을 판매하는 식당이기에 주력 메뉴는 당연히 콩나물국밥인데, 그 외에도 수제돈가스, 떡갈비, 부추야채전, 오징어, 만두 등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기도 한다.

 

콩나물국밥은 한 그릇에 6,000원으로 최근 부쩍오른 물가를 생각해 보면 상당히 저렴한 편이다. 이번에는 아침에 방문해서 아침식사를 간단하게 하기 위해서 방문했기에 콩나물국밥을 주문했다.

 

기본적인 밑반찬이 제공되고 날계란이 제공된다. 날계란은 취향에 따라서 콩나물국밥에 넣어서 먹으면 된다. 특히, 콩나물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아침에 먹으면 속이 편안해지는 음식이다.

 

 

“24시 콩나물국밥이지만…”

 

요즘에는 언제까지 영업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방문했던 기간에는 코로나19가 기승을 부리는 기간이라 단축영업을 했었다. 저녁 10시 정도에 콩나물국밥을 먹기 위해서 사실 전날에 방문했었으나, 영업을 종료해서 결국 다음날 아침에 다시 찾아갈 수밖에 없었다.

 

가게 이름은 24시 콩나물국밥이라 당연히 24시간동안 운영을 할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그렇지 않아서 당황스러웠다. 아마도, 코로나19 상황이 조금 더 해결되고 진정되면, 다시 예전처럼 24시간 운영하는 국밥집으로 운영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인천 송도, 24시 전주명가콩나물국밥 인천송도점“

 

  • 주소 : 인천 연수구 하모니로 124 송도타운 110호
  • 전화번호 : 032-858-1579
  • 영업시간 : 24시간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