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두부, 쌈밥 요리 전문점 ”만석장“

인천 송도 두부, 쌈밥 요리 전문점 ”만석장“


인천 송도 두부, 쌈밥 요리 전문점 ”만석장“

 

만석장은 두부요리, 쌈밥 요리 전문점이다. 프랜차이즈 식당으로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식당이다.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식당이 그러하듯, 최소한 후회 없는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다.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만석장“

 

인천 송도의 트리플스트리트는 스트리트 형식의 복합 쇼핑몰이다. 인천 송도 현대아웃렛에서 이어지는 복합쇼핑몰로 다양한 식당과 의류, 잡화점 등의 다양한 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

 

만석장 역시도 트리플스트리트에서 찾을 수 있다. 만석장은 트리플스트리트 지하에서 찾을 수 있는데, 트리플스트리트 C동 지하에 있다.

 

송도 현대아웃렛과 트리플스트리트는 지상으로 연결이 되어 있기도 하고, 지하로 연결이 되어 있기도 한데, 만석장을 방문하는 경우라면, 지하통로를 이용하는 것이 더 편할 것이다.

 

 

 

“푸짐한 한끼 식사를 제공하는 만석장“

 

만석장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데, 한식에 기반한 메뉴이다. 특히, 두부, 쌈밥 요리에 특화되어 있다. 대표메뉴로는 ”두부 한정식“인데, 1인당 17,000원으로 가격은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푸짐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메뉴이다.

 

이날 우리는 두부한정식을 주문했는데, 두부한정식에는 다양한 무침 요리 등과 함께 밑반찬이 나오고, 여기에 오리고기, 수육, 두부 등이 쌈요리와 함께 나오는 메뉴이다. 여기에 찌개, 계란찜 등이 함게 나와서 푸짐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밥 역시도 일반 공깃밥이 아니라, 돌솥밥으로 나온다.

 

한 상차림에 이것저것 나오는 것이 많기에 한상 크게 대접을 받는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제법 많은 좌석이 있는 만석장”

 

만석장 송도점은 제법 큰 규모의 식당이다. 많은 좌석이 마련되어 있다. 지하 2층과 1층을 동시에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들어가는 입구는 지하 2층에 있지만, 매장으로 들어가서 지하 1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찾을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날은 지하 2층에도 자리가 넉넉하게 많았기에 굳이 위로 올라가보지 않아서 좌석을 볼 수는 엇었지만, 위층에도 자리가 추가로 더 있는 것으로 보인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서는 만석장을 비롯하여 다양한 식당을 찾을 수 있는데, 송도에서 식당가가 많은 지역을 찾는 경우에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다.  무엇을 먹을지 정하지 않고 왔다고 하더라도, 이곳저곳을 둘러보면서 원하는 메뉴를 찾을 수 있는 곳으로 가족모임, 데이트 코스 등의 장소로 활용하기에 좋다.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만석장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

 

  •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 16번 길 33-3 송도트리플스트리트 C동 지하 1, 2층
  • 전화번호 : 032-310-9565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