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 당첨"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 당첨"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 당첨"


여느 때와 다름없이, 블로그에 올릴 글을 쓰기 위해, 카페로 향한다. 사실 집에서도, 학교에서도 글을 쓸 수는 있다. 하지만 학교의 경우에는, 지금은 방학기간이기 때문에 책을 빌릴 수 있는 도서관은 5시 30분이면 문을 닫는 상황이라 저녁을 먹고 나서 다시 올라가려고 하면 뭔가 약간 아쉬운 상황이 될 것 같았다.



"집에서는 공허함이 몰려오니, 밖으로 나가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집에서는 아무래도 혼자서 생활을 하다 보니, 집에 있으면 뭔가 공허한 느낌이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가 없다. 그래서, 궁여지책으로 조금 시끄럽지만 카페로 간다. 그것이 바로 내가 카페에서 책을 보고 글을 쓰는 단순한 이유다.


이번에도 여느 때와 다름없이, 카페로 향한다. 개인적으로는 혜화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스타벅스'를 주로 이용하는 편인데, 공간이 3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딱히 음료를 주문하지 않아도 크게 눈치를 보지 않으면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곳에 자주 가는 편이다.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서 음료를 주문하러 카운터로 가서 음료를 주문했다. 그런데 점원이 갑자기 내게 말한다.




"고객님, 무료 음료 쿠폰에 당첨되셨어요."


내가 멍한 표정을 짓자, 다시 이야기해준다.


"무료 음료 쿠폰에 당첨되셨어요. 약 100명 중에 한두 명 정도 이렇게 당첨이 되는데요. 운이 좋게 당첨이 되셨습니다."


그리고, 계산한 영수증을 스타벅스 봉투에 담아서 건네주며 다시 이야기한다.


"사용하시는 법은 여기 안에 읽어보시면, 하실 수 있어요. 다음에 저희 매장이나 다른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이용 가능하시고요."


그렇게 소소한, 행운이 찾아왔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작가의 말/잡담 & 일상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