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 맛집] 공덕 '을밀대' "평양냉면이 맛있는 집"

[공덕 맛집] 공덕 '을밀대' "평양냉면이 맛있는 집"


[공덕 맛집] 공덕 '을밀대' "평양냉면이 맛있는 집"

천안에 있는 맛집까지 다녀왔고... 이번에 다녀온 맛집은, 공덕역 주변에 있는 "을밀대"라는 평양냉면집입니다.
평양냉면은 여기에서 처음 접헤보게 되었는데요. 면발이 독특하고, 육수도 맛있는 것이 먹고 나서 집에 오니 또 생각이 나네요.

우선, 지도에서 위치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까운 지하철역으로는 지하철 5호선 공덕역, 6호선 대흥역이 있겠습니다.


저는 지하철 5호선을 이용해서 공덕역에서 내려서 걸어갔는데요.
2번 출구로 나와서 지상으로 나온 후 오른쪽 방향으로 쭉 걸어가다 어느 골목 앞에서 우회전을 하니 사람들이 많이 서있는 곳이 나타났습니다.


다행히, 저희는 조금 늦게 간 탓에 사람들이 조금 없는 편이었다고 합니다.

이 정도는 줄이 짧은 편이라고 하더군요.



이건 기본적으로 나온 밑반찬과... 겨자일까요?



가게 안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여기 말고도 공간이 여러군데 있는 듯 해보였습니다.

가게가 상당히 커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물냉면의 가격은 9천원되겠습니다.

보통으로 해도 9천원, 조금 많이 달라고 해도 9천원, 곱배기로 해도 9천원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보통과 조금많이의 경우에는 고명이 얹혀서 나오지만, 곱배기의 경우에는 고명 없이 나온다고 하는 사실!



이건... 저희가 먹었던 물냉면입니다.
저는 "조금 많이" 버전을 먹었는데... 맛있더군요.
여름에는 역시 시원한 냉면이 제격인 듯 합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