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 Player(에이스 플레이어)' "아이폰, 아이패드용 무인코딩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ACE Player(에이스 플레이어)' "아이폰, 아이패드용 무인코딩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ACE Player(에이스 플레이어)' "아이폰, 아이패드용 무인코딩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오랜만에 아이패드 어플을 소개해드리는 듯 합니다.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통해서 동영상을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같은 경우에는 확장자가 .AVI 등인 일반적인 동영상 파일을 재생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는데요.
그래서, 이러한 기기들에서 동영상을 재생하려면 인코딩 과정을 항상 거쳐야 하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어플을 통하면, 그런 수고는 더이상 하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인코딩을 하지 않고 AVI 확장자 등의 동영상 파일을 바로 재생할 수 있기 때문이죠.
한번 보도록 할까요?


에이스 플레이어를 실행시킨 모습입니다. 동영상을 재생하려면, 미디어 탐색기를 클릭합니다.

(물론, 이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전에 동영상 파일을 넣어두어야 합니다. 동영상 파일을 넣는 법은 아래에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 파일은 "서류" 폴더에 들어가게 됩니다.

서류 폴더를 클릭해서, 보고 싶은 동영상을 재생하시면 됩니다.



마이클 샌델 교수의 "정의(Justice)"가 재생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동영상 재생이 원활히 되는 것을 확인했으니, 이제 동영상을 넣는 방법을 알아볼 차례입니다.

동영상 넣는 법은 간단합니다.


아이튠즈를 통해서 파일 집어넣기...

아이튠즈를 실행시켜서, 연결된 아이패드 항목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응용프로그램" 탭을 눌러서, 휠을 아래로 내려보면, "파일 공유"라는 항목이 보이는데요.

여기에서 "AcePlayer"를 선택 후, "추가..." 항목을 클릭 후, 원하시는 파일을 넣으면 됩니다.



엄청 고화질 프로그램도 실험삼아 한번 재생을 해봤는데요.
720P정도의 1기가가 넘는 파일을 한번 재생을 해봤더니, 재생은 가능하나, 상당히 끊어지는 모습이었습니다.
아무래도 600-700MB 이상의 파일을 재생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 아이폰용 Ace Player 다운 바로가기 -

- 아이패드용 Ace Player 다운 바로가기 -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휴지통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