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코 GR과 함께하는 소인배닷컴 시즌3

리코 GR과 함께하는 소인배닷컴 시즌3


리코 GR과 함께하는 소인배닷컴 시즌3


예전부터 고민을 하고 있던 것이었는데, 이번 기회에 한번 때를 맞추어 질러보게 되었습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항상 아쉬웠던 것이 바로 "사진" 부분이었는데요. 이번에 항상 모자란 "사진 콤플렉스"를 한번 해소해보기 위해서 과감히 카메라를 구매하게 된 것이지요.



"비전문적인 장비로 버텨왔던 소인배닷컴 시즌 1/2"


일명 소인배닷컴 시즌 1 시기에는 휴대폰 카메라, SKY, 아이폰3Gs와 같은 친구들로 사진을 올렸었는데요. 너무 화질이 좋지 않아서 아쉬웠던 적이 많았습니다. 이렇게 오래된 비전문적인 장비로 버티다가 이후 소인배닷컴 시즌 2 시기, 후지필름에서 나온 10만 원도 안 하는 똑딱이 디카로 버티고 버텨왔답니다.


"하이엔드 디지털카메라 리코 GR과 함께하는 소인배닷컴 시즌 3"


하지만 이제는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서 드디어 어제 한정 판매를 시작한 "리코 GR" 모델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여태까지 사진에 대해서 전혀 모르고 있었기에, 주변에 사진을 조금 잘 아시는 "빛돌 Limited"님과 만나 조언을 얻고 이번 기회에 추천받은 카메라를 구입하게 되었네요.



△ 이번에 구입한 리코 GR


"70대 한정 판매로 판매되었던 리코 GR"


2013년 6월 8일, 우리나라에서는 딱 2곳, IMANGINE 대학로점, 효성카메라에서 각각 70대씩 한정 판매를 진행했습니다. 저는 다행히도 70명 안에 들어오게 되어서 카메라를 손에 넣을 수 있게 되었네요.


이제 드디어 허접한 똑딱이에서 벗어난 소인배닷컴입니다. 물론 지금도 똑딱이 인생은 계속되지만, 예전에 비해서 사진 퀄리티는 훨씬 좋아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리 사진을 찍는 사람의 솜씨가 모자라도 좋은 물건을 소유하게 되었으니 말이죠.


블로그 운영 6년 만에 드디어 블로그에 올라오는 사진이 업그레이드되는 순간입니다. 앞으로 사진과 함께 콘텐츠를 조금 더 보강할 수 있게 될 것 같아서 상당히 기분이 좋아지는 듯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 내기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 무보정으로 찍어본 사진들


"부족한 실력이지만, 사진을 몇 장 찍어보았습니다."


빛돌 님을 통해서 개략적인 사진에 대한 지식을 전수받았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더 많이 배워나가야겠지요. 항상 발전하는 소인배닷컴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수년간 고생한 "후지필름 디지털카메라" 고생이 많았습니다.


이제 새로운 카메라와 함께 더욱더 멋진 콘텐츠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작가의 말/블로그 소식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